Details, Fiction and 롤듀오

더 주도적인 챔피언의 등장에 밀리고 기동력이 떨어지는 챔피언을 얼마나 쉽게 잡을 수 있는지를 정글러들이 깨달으면서 자이라, 브랜드, 카서스와 같은 챔피언은 중단 공격로에서 설 자리를 잃은 느낌이었습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변신한 파수꾼과 덩굴정령은 내구력이 강해져서 사냥하기 힘들지만, 더 애쓴 만큼의 보상이 따르니 걱정하지 마세요! 이제 공허 태생 파수꾼과 공허 태생 덩굴정령을 처치한 플레이어의 팀 전원이 이로운 효과를 받습니다. (처치 시점에 사망한 상태였던 아군 제외)

내셔 남작 주위에서 펼쳐지는 전투는 내셔 남작이 마지막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를 받은 이후 본질적으로 변경된 부분이 없습니다. 그래서 게임마다 펼쳐지는 내셔 남작 관련 전투에서 흥미를 더 돋울 시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내셔 남작은 여전히 맵의 재미있고 흥미로운 목표물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분들은 내셔 남작을 잡는 방법에 관해 효과적인 '해답'을 도출했습니다.

플레티넘도 엇비슷하지만 다이아몬드와 플레티넘을 동티어에 보기에는 다소 아쉽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떨어지고 올라가고를 반복하면서 첫번째 다이아 승격전은 실패했지만 여전히 잔나의 좋은 기동성을 갖고 로밍을 다니면서 게임은 승리로 많이 이끌었습니다.

이를 완화하고자 변경했지만 공격로마다 변경한 이유가 조금씩 달랐습니다. 아래에서 하나하나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

케일 케일은 새로워진 구인수의 격노검과 크라켄 학살자를 사용하면서 주문력이 더 올라갔기에 이제 기본 지속 효과 - 거룩한 승천을 통해 주문력이 공격 속도로 전환되는 비율이 지금처럼 높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번 시즌에 새로운 입주민이 내셔 남작 둥지에 들어옵니다. 바로 공허 유충과 공허 진드기입니다. 이 공허 태생 괴물들은 새로운 목표물 무리로 각 게임에서 첫 협곡의 전령을 대신합니다. 공허 유충의 목표는 드래곤 효과의 서서히 올라가는 위협과는 상반되게 포탑을 민다는 압박을 제공하면서, 이를 모든 공격로에 골고루 분배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 힘을 즉시 누릴 수 있고 가끔은 단순히 공격로 단계를 끝내 버리는 이전 협곡의 전령과 다르게 게임 전반에서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꾸준하고 지속적인 힘을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나가서 게임이 다시하기 되었더라도 탈주자 단속 시스템에 의해 제재받을 수 있습니다. 탈주 패널티가 롤듀오 궁금하시다면 제 전 글을 보시면 됩니다 ㅎㅎ!

굶주린 히드라 굶주린 히드라의 생명력 흡수량을 올려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확실히 더 고급스러운 유지력 선택지로 자리 잡도록 하고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템 사용 시 효과를 깔끔하게 다듬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기본 지속 효과 - 페트리사이트 폭발을 사용할 수 있을 때 사일러스가 집중 공격을 발동시키거나 요릭의 안개 망령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배치고사를 할 때는 이 닷지의 기능을 확실히 사용해서 팀운이 안좋은 판이라면 픽창에서 닷지를 하는 것이 현명해 보입니다. 특히  팀원에 트롤러가 있다면 더더욱 말이죠. 

추가로, 소환수 또는 광역 공격으로 입힌 피해는 감소하지 않고 모든 피해 흡혈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Details, Fiction and 롤듀오”

Leave a Reply

Gravatar